본문 바로가기

听老歌

당신이 기쁘면 나도 기뻐요 –  왕비








你快乐所以我快乐 - 王菲     당신이 기쁘면 나도 기뻐요 –  왕비


你眉头开了  所以我笑了            당신의 찌푸렸던 얼굴이 펴졌기에 나도 웃었어요

你眼睛红了  我的天灰了            당신의 눈이 붉어졌기에 내 앞이 캄캄해졌어요

  天晓得   既然说                  ~ 하늘은 알아요그러니 말할래요



你快乐于是我快乐
                    
당신이 기쁘면 나도 기뻐요

玫瑰都开了  我还想怎么呢          장미꽃이 피었기에, 내가 무슨 생각을 했을까요

求之不得  求不得                     원하는 것을 가질 수 없어요, 가질 수 없어요

天造地设一样的难得                 하늘과 땅을 만드는 것처럼 어려워요

喜怒和哀乐 有我来重蹈你覆彻
     
나의 희노애락은 당신에게 달려있어요

 

啦啦啦…… 啦啦啦……             라라라……라라라……

 

你头发湿了  所以我热了            당신의 머리칼이 젖었기에 나는 더워졌어요

你觉的累了  所以我睡了            당신이 지쳤기에 나도 잠 들었어요

不问为什么  心安理得               왜냐고 묻지 말아요 마음이 편할 뿐이예요

  天晓得   既然说                  ~ 하늘은 알아요  그러니 말할래요


 
 
     
      
 : 林夕   作曲 : 张亚东    原唱 : 王菲
    
    가사번역 : ZaoAn
 











01234567







'听老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때 그날로 - 장호철  (0) 2011.12.01
샤넬 - 왕비  (0) 2011.11.26
만년동안 그대를 사랑합니다 – 유덕화  (0) 2011.11.18
10년 - 진혁신  (0) 2011.11.18
라일락 - 당뢰  (0) 2011.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