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听老歌

당신을 그리워해요 - 정수문



    舍不得你    당신을 그리워해요                     郑秀文 Sammi Cheng






回头再看我的最初    

나의 처음을 다시 돌이켜보면, 

寻寻觅觅活在迷惘

미로 속에서 길을 찾아 헤매고 지냈어요

多得您引领我

당신이 나를 많이 이끌어 주었어요 

天天您亦为我

당신은 매일 나를 위해 돌봐 주었어요

令我找到片段亮光

내가 한 줄기 빛을 찾아낼 수 있도록

 
 

完全怪我要一试高飞

모두 내가 아주 높이 날아오르려고 했기 때문이죠

完全是为着令人生更美

모두 인생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려고 했기 때문이죠

珍惜您爱过您

당신을 아끼고 당신을 사랑했어요

感激您念挂您

당신에게 감사하고 당신을 염려하지만

无奈到最后要分离

결국은 헤어져야만 하네요

过去的丝丝记忆绕困我的心

과거의 모든 기억은 내 마음을 괴롭히지만

我却要挣扎离去

나는 꿋꿋이 발버둥치며 떠나갈래요

 
 

我舍不得您

난 당신을 그리워해요

无奈我要创造未来

내가 미래를 만들 수만 있다면

共您普普通通的去爱

당신과 함께 평범하게 사랑하고 싶어요

未够我独个精彩

나 혼자서는 행복하지 않아요

 
 

我舍不得您

난 당신을 그리워해요

无奈我有我的未来

내게 미래가 있다면

愿您找到心中最深刻的爱

당신 마음 속의 가장 깊은 사랑을 찾아내서

永不更改

영원히 변치 않도록 만들고 싶어요

全心我祝福您

온 마음으로 당신을 축복합니다

 
 

再见了   远去了   寻求未了愿

작별인사를 하고, 멀리 떠나 갔고,  

간절히 원했지만 이루어지지 않았어요

爱过了   放弃了   全是自己挑选

사랑했었고, 포기해 버렸고,  

이건 모두 스스로의 선택이죠

过去了   我去了   扬翔是我愿

모든 것이 지나갔고 나도 떠났어요,  

난 날아오르고 싶어요

别日日或夜夜亦在为我心酸

밤낮으로 나를 위해 슬퍼하지는 마세요



我舍不得您

난 당신을 그리워해요

无奈我要创造未来

내가 미래를 만들 수만 있다면

共您普普通通的去爱

당신과 함께 평범하게 사랑하고 싶어요

未够我独个精彩

나 혼자서는 행복하지 않아요

 
 

我舍不得您

난 당신을 그리워해요

无奈我有我的未来

내게 미래가 있다면

愿您找到心中最深刻的爱

당신 마음 속의 가장 깊은 사랑을 찾아내서

永不更改

영원히 변치 않도록 만들고 싶어요

全心我祝福您

온 마음으로 당신을 축복합니다



  
     
作詞 : 李俊廣
     
作曲 : 林慕德
     
     
가사번역  ZaoAn

    









'听老歌' 카테고리의 다른 글

Bohemian Rhapsody - Queen  (0) 2012.01.31
Do Re Mi - 정수문  (0) 2012.01.29
2002년의 첫눈 한바탕 - 도랑  (0) 2012.01.27
我的心裡沒有他 내 마음속에 그는 없어요  (2) 2012.01.27
One Night in 北京 - 信樂團  (0) 2012.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