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听老歌

사랑 때문에 - 번진&장정영


weibo.com/panchen313   





因为爱       潘辰 & 张靓颖

사랑 때문에        번진 & 장정영



一个梦   一颗心     하나의 꿈, 하나의 마음

被时间   一点一点消磨     시간에 묶여 점점 없어져 가네

星空下   我无助地颤抖     별이 총총한 하늘 아래, 나는 무력하게 떨고 있어 

是嘲笑   是作弄     조소하고 희롱하고 있어

是什么   骗走天真执着     무엇인가? 천진한 집착을 꾀어내고 있어 

你看过   我的每一道伤口     넌 보았니? 나의 상처들을

挥霍   青春换来寂寞     낭비되었어, 청춘은 외로움이 되었어

倔强换来犯错   信仰换来失落    오만함은 실수가신앙은 낙담이 되었어

是你带着   我闭上双眼     네가 가져갔어, 난 두눈을 감아버렸

回到最初那一秒钟     처음의 그 1초로 돌아가고 싶어

It's over and It's over     다   났어, 다 끝나 버렸어

如果痛不要独自承受     아파도 혼자 감당하긴 싫어

要记得你还有我     기억해, 너에겐 내가 있다는 것을 

You're my treasure    넌 나의 보물이야 

沉淀每一次感动     매회 감동이 쌓여가

让最亮的晨曦洒满我心中     가장 밝은 아침 햇살로 내 마음속을 가득 채워주네 

因为我们的爱∼ 爱  ∼     우리의 사랑 때문에∼ 사랑∼ 사랑

因为爱       사랑 때문에∼ 사랑∼ 사랑

受了伤   太逞强     상처 받았어, 너무 잘난 척 했어

只有你   看到我的泪光     너가 있어서, 나의 햇빛을 보았어

静静的让我靠在你肩膀     고요히 너의 어깨에 기대게 해줘

是迷惘   是成长   어쩔 줄 모르고 갈팡질팡해, 성장한 거야

你陪我   许下每个愿望     넌 나와 함께 해줘,모든 소망을 빌었어  

路很长   手牵着就不怕    가야할 길은 멀지만, 손을 잡고 있으면 두렵지 않아

你能明白我的感伤     넌 나의감상을 이해할거야

看穿我的伪装     나의 가식을 들켜 버렸어

开一扇窗   给我宽容体谅     창문을 열어, 내게 관용과 이해를 베풀어 줘   

告诉我   穿过层层密布   就是阳光     말해줘, 겹겹이 쌓인 층을 통과하는 건 햇살이라고

It's over and It's over     다   났어, 다 끝나 버렸어

如果痛不要独自承受     아프면 혼자 감당하지 마  

要记得你还有我     너에겐 내가 있음을 기억해

You're my treasure    넌 나의 보물이야 

沉淀每一次感动     매회 감동이 쌓여가

让最亮的晨曦洒满我心中     가장 밝은 아침 햇살로 내 마음속을 가득 채워주네

熬不过的苍白   夜无限循环     견디지 못한 창백함으로 밤은 끝 없이 순환해 

怎么坚持等待   天亮的到来     날이 밝을 때 까지 어떻게 계속 기다리니?  

看不见的未来     보이지 않는 미래

因为有你给我的温暖     가 나에게 준 따사로움 덕분에

让我能够勇敢    나는 용감할 수 있어

你是我   最美丽的彩虹     너는 나, 가장 아름다운 무지개야.



   作词 :  吴易纬 & 李怡萱

   作 :  唐达


    가사번역 :  ZaoAn











사진출처 : baike.baidu.com/潘辰

          yinyuetai.com/潘辰